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출발전까지 안개가 많아서 갈수 있으려나 했는데,, 

그런데, 날이 이렇게나 좋네요.

오늘은 공주까지 갈까 했지만, ㅋㅋ

올해 첫라이딩이라서 워밍업이랄까???

친구들은 라이딩하고, 나는 공산성을 한바퀴 돌려고 했지요..

그런데, 계획과 실제는 다른거지요~~

나는 세종 호수 공원에 먼저가서 호수 한바퀴돌았어요.

친구들은 라이딩하는데, 두시간 반가량 걸리더군요,,,

호수공원을 돌다가 개 산책 시키러 온분이 있었는데,,

개를 운동 시키러온건지 개가 사람을 운동 시키는건지,,ㅋㅋ

개가 두마리였는데, 

내눈엔 사람이 개 운동시키는것이 아니라, 사람을 개가 사람을 

운동시키는듯 했어요.

그리고 압권은 40분 넘게 내내 개들이 짖더라구요. 

정말 듣기 싫었어요. 

처음엔 한두마리였는데, 내가 밥을주려한다고 보였는지, 

 한 십분 지나니까, 

어디에서 나왔는지 30여마리!!  완전 헐!! 이었답니다.

벤치를 보니 여름날에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들이 

생각이 나더군요.

신기한 구조물이랍니다.

 유리로 외형이 구성되어 있는데, 

나는 한편으로는 여기 청소는 어떻게 하지??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호기심에 플로팅 구조물을 가보았습니다.

수상 공연장 이더군요.

코로나만 진정이 되면 여름날 밤 시원한 공연을 

기대할수 있겠지요??

자 !! 

이제 밥먹으러 가자!!

어디로 갈까나??

튼튼히 고정 해야만 자전거에 신경이 덜쓰인답니다.

ㅋㅋ

떨어지지는 않겠지만, 노파심으로 자꾸 신경쓰게 된답니다. 

고정 잘되었으~~

자!!

가자! 밥먹으러 가자~~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