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레알?? ㅎㅎ 이게 돈 만원이 안된 다고??

가성비 짱인데??? ㅎㅎㅎ

10개가 넘어.... ㅎㅎㅎ

난 처음에 아이스 크림인줄 ㅋㅋ 

그런데,,,  아니었어,,,

이름하여 무인 셀프 편의점!!  엥???    뭔 조합이지??

 

초성인데, 응응스크림이더라구!!  무슨 뜻이지??  ㅋ

무슨뜻인줄은 모르지만,,,ㅋㅋ

 

사람이 없는 무인 가게!!  셀프!

다소 처음엔 생소 했는데, 

편하던데요...ㅎ

난 그저 처음부터 아이스크림을 살려고 았었는데,,, 

아이스크림 외에도 다른게 많더라구요...

CCTV론 내모습이 보이니까. 굳이 사람이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사람을 쓰면 인건비가 많을텐데, 무인이라서 손님도 편하고, 점주도 인건비 부담이 줄테니, 

좋은것 같기도 한데, ,ㅋㅋ 난 아날로그사람이라서 그런지, 

왠지 사람을 찾게 되더락구요..ㅎㅎ 

사람이 없는대신, 일거수 일투족을 볼수 있는 CCTV!!

그런데, 만약 영상 신호를 보내는 선에 문제가 생기면??

대박~~

한쪽 켠에는 얼음도, 커피도 있어요..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도, 그냥 있을건 다 있네요.. ㅎㅎㅎ

이런게 많아지면, 동네 슈퍼나 편의점 타격이 있겠는걸요???   

가뜩이나 쉐어하면서 각자의 영역을 찾아 가는것 같던데,,,ㅋㅋ

종종 외곽의 편의점이 밤이면 문을 닫는곳이 많이 보여요~~

찾아오는 손님은적고, 사람을 쓰면 인건비 나가야하니,

시내말고는 문닫는 곳이 생기지 싶어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