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ㅋㅋ 친구 개학 때문에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도 맛난거는 먹어야 하지요~~

이집(원조 장뜰순대)은 12시 되어서 오면은 자리가 없어요..

사람들도 무지 많구요.. ㅋㅋ
또. 매주 ㅋ
토요일은 문을 안열으니,,

헛걸음 하기 쉽상여요!!

이집 전에는 시장통에 있었다고 하구요~~

이 건물도 자기꺼라고 하내요~

요즘같은 시기에

월세 부담을 안가진다는것이 큰일 아닌가?? ㅋㅋ

아무튼,지금도 맛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ㅋㅋ 많어요!!

자칫하면 냄새가 나기 쉬운데,

이집은 냄새가 없어요!!! 희한하게요~~

이집 순대는 많이 느끼하지 않고 적절한듯 싶네요~~

내 그 미세한 맛의 차이점은 잘 모르지만...ㅋㅋ
내입맛엔 그래!!

순대 한 젓가락 하세여~~~^^

순대가 착한 음식이라서 맛도 좋아야 하고 양도 푸짐해야 하는데,

그런면에서 이집은 다 맞는것 같아~~^^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