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친구가 예매해서 덕분에 함께 문화생활을 했어요.
전 다친이후로 영화를 고를때 런닝타임을
보는데요. 파트1도 2시간 30분은 되는듯 싶었는데 이건 그거보다 더 길더라구요.

그런데, 영화에 집중을 해서인지 저는 잘 견뎠어요. 상영마치고 제일먼저 간곳이
화장실이었어요.  
전 다친이후로 참는게 진짜로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저는 스토리 이해차원에서  파트1을 보면서 참는 연습(?)도 했으니까요.

이번영화를 보신다면 파트1을보시고
이영화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영화의 이해도 그렇고, 스토리 이해도 그렇고 왜? 라는 의문이 다 해결될테니까요.

저는 보신다면 파트1을보고 이 영화를 보시기를 적극 권합니다.  스토리를 모르면, 집중도 할수없고 당췌 뭔소린지도 모를테고,  상영시간 내내 무지 힘들꺼예요.
ㅋ간만에 저는 친구덕에 같이 몰입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가끔 혼영을 즐기거든요.
전 혼자 보는것도 괜찮더라구요.

입장 할때 QR  확인도 처음 접해서 신기했어요. 제가 가던곳은 페이퍼를발급 받았거든요. ㅋ 제가 몰라서 그리했을수도,
아무튼 저희는 조조로 첫타임 상영을 관람 했습니다.
저도 혼영할때도 항상 조조를 하는데,
그이유가, 영화 다봐도 오전이라서 좋았고,
그리고 다들아시겠지만 관람료도 좀 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주차하기가 무지 편해요. 아마 요즘에는 그게 제일 큰 이유가 되어버린듯 합니다.
아무튼 조조를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