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또 늦잠잤어요!!    우째 자꾸 이런일이...

그래서 오늘은 무심천을 걸었답니다.

원래 계획은 산성을 가려 했었는데,, 

또 늦잠을 자서요~~~그래서 또 코스 변경이 된거지요..

내일은 일찍일어나서 산성으로 가야 하겠지요?? ㅎㅎ 괜히 삐대다가,,,,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오늘도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한잔 마시고 몸 상태를 확인 하고 나섭니다.

걷기 운동을 시작한지, 벌써 두달이 넘었네요,

파워 워킹을 하면 금방 표시가 나곘지만, 

저는 장애로 인한 불편함 때문에 그렇게 하질 못한답니다.

전에는 아무런 꺼리낌이 없었는데,,, 이젠 생각들이 많아져 있답니다.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지방 분해도 해준다고 하네요..

전 평소 처럼 먹고 있는데,, 서서히 체중이 줄고(유지) 있어요.

이거 뭐지?? 싶은데요.

이거 체중도 줄고,  몸 상태도 가뿐함을 느낀다고 할까???

전 운동 마치고 난 후에도 덜 피곤 하지 싶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요.

정말이지 좋은거 같아요..

아마 우리가 수돗물이 먹기좋은 나라임에도 잘 안먹게 되는데,,

아마 내 기억이 맞다면 우리나라가 128개국인가?? 그중에 10위 안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런데, 수돗물을 잘 안마셔요.

이로인해 미네랄 부족이 심한듯 해요.

아마, 수도관에 대한 믿지못함이(불신)이 커서 이지 않을까요???

 

이건 과일 주스랍니다.

하루 섭취해야할 과일 권장량이 여기 한잔에 다!!  ㅋㅋ 정말이지 편리해요~~

물도 마시게 되고,,

하루 8컵이상 물을 마시라고 하는데,,

우리 신체의 70%이상이 수분으로 되어 있으니, 그만큼 물이 중요하다고 할수 있지요.. 

그런데, 미네랄 부족 이라니...

 

아침 자주 거르게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 좋을듯 하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운동 가는길 엘베안~~~

늘 처음 가는길은 사람을 설레이게 한답니다.

오늘은 뭐가 있을까? 뭘 볼수 있을까 하구요  ㅎㅎ

천변 가는길에 만나게된 장미꽃... 이제곧 저 모습도 보기 힘들어 질텐데,,ㅋㅋ

또 다른 뭔가가 생기겠지요??

학교 담벼락!!

이런생각을 해봅니다. 

담벼락이 있는거지??? 어디는 울타리로 되어있고,, 뭐지?? 하는 생각???  ㅋㅋ

자!! 천변으로 본격적인 걸음이 시작 됩니다.

파리바게트 빵집 앞을 지나갈때면 곤욕이예요.

빵굽는 냄새가 정말 괴롭거든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탄수화물을 덜 섭취하려 하는데,, 빵은,,

저마다의 스타일대로 시간을 즐기신답니다.

물론 일하시는 분들은 이시간에 열심히 일하고 계시겠지만요...

오늘은 동네 프랜차이즈 커피숍에서 커피 한잔을 마셨습니다.

집에서 여유있게 마시는 덧도 좋치만, 이런 시간을 갖는것도 괞찮지 싶다.

여기에서요...

안쪽두 좋지만, 저는 바깥이 시원하고 답답함이 덜해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할수 있어서 선호 하는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