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얼죽아!!
(얼어죽어도 아메리카노를 말하는 신조어!)

운동 다녀 왔더니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가

땡기네요~~ ㅋㅋ

요즘? 건강에 관심들이 많아지는데,,

코로나도 이거는 막기 힘드나 봐요..

매번 갈때마다 사람들 이 달랐습니다..

오늘은 운동 나오신 분들이 많던데요.

토요일이라서 그런가??

시간때에 따라 다를수도 있겠지만

사회적 분위기도 일조 하겠지?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오늘은 달달하게 베트남 커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 만들었다기 보다는,


제조에 가까운 거지요 ㅋㅋㅋ

 

아이스 아매리카노이다 보니 컵에 얼음을 채워

넣었답니다.


다른컵에 커피를 탔죠~~

이리 해서 얼음위에 부으면 끝인거지요~

 

 

흘리는건 애교로!!

그런데,, ㅋㅋ

한잔으로 끝낼수 있을까 싶은데...

어쩌지요??

 

완성된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젠 시원하게 드링킹!!

머리 피몰리게 빨대!!

ㅋㅋ 아! 현기증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란 무얼 말하는 것일까?

단순히 아메리카노(Americano)는 

에스프레소를 뜨거운 물로 희석하여 마시는 커피 음료

한 종류라고 볼수 있는데,

이를 시원하게 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될것이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