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오늘도 날이 좋아서 운동을 했답니다.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이라서, 천년고찰이라 하는 청주 용암동 보살사에 갈까 했다가,

이 코스로 변경 했습니다.

오늘도, 건강 주스 한잔하고 출발!!!

건강주스

체온을 눂여 면역력을 높여 주는 건강주스!!

매일 마시고 있는데, 한달 가까이 되니, 확실히 덜 피곤해짐을 몸으로 느끼고 있다.

마치 사람몸에 있는 혈관과도 같은 느낌이닷...

나도 혈관 계열의 문제가 있다 보니 이쪽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가져진다.

사고(노출혈) 이후 이런 혈관들에 문제가 생겼다. 벌써 8년이 되어 가네,,,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심혈관 문제를 가진사람들은 혈관을 통한산소와 영양 공급에 관심이 갈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지...

과일 건강 주스!!

이것두 같이 마신지 한달이 되어 간다.

영영성분이 충분히 들어 있으니, 힘이 더 날수 밖에 없지 싶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차를 주차하고 산행(?)을 시작 한다.

오르는 길에 그림자 한컷을 담아 보았다. 소위 인증샷이라고 해야 하는데,, 내가 나오는 사진은 내가 봐도,, 

못 봐주겠다.. ㅋㅋ  그래서 이렇게나마....

오늘도 힘겹게 오르막을 올랐다.

ㅋㅋ 이젠 익숙해진것인지, 이구간을 지나치는 시간이 빨라진듯 하다.

아니, 확실히 덜 힘들게 오르는거 같다. 

정말이지 이건뭐지??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누가 쌓았을까??? 하는 생각.

그리고 이 노래가 생각이 났다.  영탁이 부른노래!!!

그래서 유튜브로 찾아 보게 되었지,,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3s_GYdceVg

 

 

누가 이 돌탑을 쌓았을까??

돌탑을 쌓는 동안 누군가는 분명히 보았을 것인데,,

그 시선을 신경쓰지 않았을까??

다른건가?

햇살이 비춰지는 이 진달래꽃을 보는것도 잠깐이겠지??

아쉽지만, 그래도 좋아라 해야 하겠지!! 

산성 한바퀴를  도는데, 이제는 뭔가 아쉬움이 남게 된다. 

ㅋㅋ 좀 익숙해져서 이겠지??

그래서 오늘은 생태공원인 자연마당을 한바퀴 걸었다!!

올챙이를 볼까 했는데,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볼수가 없었고,,

애꿎은 오리 두마리만 보았어,, 그것두 멀리 있더라고,

좀 가까이 가면,,,,  하아!!

저수지라고해야하나??

고요함이, 차분하게 해준다.

벤치에 앉아서 하릴없이 바라보는 것도 좋을듯 싶다.  ㅎㅎ

오늘도, 방탄 커피 한잔 마시면서 힐링을 했다.

마무리 한다는 느낌???

ㅎㅎ

아무튼 집에 코코넛 오일이 있어서, 커피를 좋아라 하는 나는 방탄커피를 마시게 되었다.

그런데,,

이거 맛이 괜찮네~~~

맛이 익숙해져서 인가??

 

아래 영상은 기타연주 영상이다.

메들리인것 같은데, 종종 귀에 익숙한 선율도 듣게 된다.

sting style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YnU2kGGyalE

 

즐감 하시길!!!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