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트래킹 (운동)후 배고픔과 쌀쌀함을 이겨내기 위해 찾은 옥봉댁!!!  ㅋㅋ

웃긴것은 어디로 갈지 무얼 먹을지 고민 하다가, TV 광고(마케팅)에서 나온

문구가 계속 이야기 되어 결국엔 가게 되었다..  ㅋㅋㅋ

옥봉댁~~~ ㅋㅋ  이젠 따끈한 국물 생각이 절로 나는 계절이 온듯 하다...그래서 운동 후 해물 칼국수!!   

청주 옥봉댁

내부 공간이 둘로 나위어져 있다.

테이블도 상대적으로 많아서, 자리가 많다는점..  그래서 자리가 넉넉...

식당앞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주차하기에도 좋았다.

운동(산행)후 먹는거라 그런지,, 더욱 맛났던걸로 기억한다.

ㅎㅎ

청주 옥봉댁

테이블이 이리도 많다...

자리가 많아 앉을데를 고르는 재미도 좋은듯 하다.

해물과 칼국수를 같이 즐길수 있다는 행복감이..  

청주 옥봉댁

주문 내역은 해물 칼국수!!!

해물이 익기 전 까지 기둘려야 한다는게.... 쩝!!!

산지 직송이라 그런지 해물이 신선하고 알찼다고 느꼈다.

청주 옥봉댁

해물이 익어서 다 건져 먹고 나면,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난 조금 아쉬웠던점이 채소(청경채..)가 다소 부족하다고 느껴졌다.

그게 더 들어갔더라면 더 좋았을 것을 ... 채소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건데, 다소 부족하다고 느껴질 만큼

배추와 대파 가 다였다는게 아쉬움??? ㅋㅋ

굳이 다른 채소가 더 필요하진 않타고 생각 된걸까??

청주 옥봉댁

셀프바에 있는 고추와 다대기을 넣어서 얼큰함을 더했다..

다소 해물 국물맛을 느낄수 있는데,, 이가 좋으신 분들은 면만 끓여도 좋을듯 하다.

조개가 들어가서 건져 먹는 재미도 쏠쏠 했고, 국물도 진하게 느껴 졌다.

꽃게와 새우가 들어가서 깊은맛을 내려 했나 보다.

새우는 이리 건져 내어서 머리만 떼어 내고 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

맛나다!! 

청주 옥봉댁

새우튀김!!!  튀김은  다맜있다!!

그리고 보이지?  케찹 소스!!!!

새우 튀김은 겉은바삭 했고  속은 촉촉해서 더 맛이 있었다.

청주 옥봉댁

새우튀김은 한입 먹었는데,,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새우튀김..

ㅌ소스에 찍어 먹는 센스~~~

꼭 찍어 먹어야 한다.. 그래야 여러개 먹을수 있다..  ㅎㅎ

청주 옥봉댁

츄릅!!

보기만 해도 한입 베어 물고 싶다...

청주 옥봉댁

분명 우리네가 쉽게 접할수 있는 만두 였던거 같은데,,ㅋㅋ

맛나게 튀기는 것도 기술이지 싶다..

청주 옥봉댁 - 돈까스

주문한 돈까스!!

치즈 돈가스 였는데,, ㅋㅋ 배가 고팠던지, 한 친구가 그사이를 못 참고 

한조각을 벌써 흡입 했다.  ㅋㅋ

난 ,  가져가는것도 못 보았는데,, ㅋㅋㅋ

청주 옥봉댁

차림표 사진이닷!!

가겨이 착한지는 잘 모르겠다.

내 생각에 관건은 빠른 회전율과 가성비 일진데... ㅎㅎ

청주 옥봉댁

우리가 먹었던거는 해물 칼국수 였지 싶은데,,

메뉴가 사진으로 있으니 , 주문에 많은 도움이 되었지 싶다.

 

나오면서 한결같은 마음~~  오늘도 잘 먹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