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비가 오고난 뒤라서 산길은 더 싱그 럽겠지요??

ㅋㅋ 난 산성을 가려다가, 몸 상태가 안좋아서 변경했답니다.

ㅋㅋ

꾸준히 마셔주면 피곤함이 덜해지는것 같다!!

나도 아침에 일어 날때 전하고 틀림을 ,느끼게 된다.

산소주스!!!

마시기 시작한지 두달째 되어 가는데, 더 마셔여 한다.

내 몸에 세포 주기가 125일 이라고 하니,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는데 3개월이 걸린다고 한다.

그이야기는 3개월은 마셔야 한다는 이야기지...

오늘도 과일주스 한잔!!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가 36가지인가?? 인데, 이 주스는 56가지라하니, 하루 권장량이 다 들어 있다는 말이다.

이 한잔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으니 간편하지 싶다!!!

파워업!!  에너지 충전!!

아침 걸르기 쉬운 수험생이나, 직장인들 에게 참으로 좋을듯 싶은데,,   ㅋㅋ

자!!

오늘은 몸 상태가 안좋아서 여기로 간단히 걸었다.

비가 온뒤라서 산성길은 미끄러울거라 생각 했는데,,

역시나,, 여기도 땅이 질퍽 했었다.  ㅎㅎ

이름은 일본잎 갈나무라고 한다.

그냥 걷다가 만나게된 나무다.

이거 이름이 뭐지??? 하고 한참을 이 앞에 있었다.

갈잎이 있는 오솔길!!!

비가 오고 난뒤라 그런지, 싱그럽다.

지름길(Shortcut)라고도?? 오솔길(Path)이라고도 할수 있는 산길!!

싱그럽다!!

그냥 산길을 걷는걸로는 아쉬움이 있어서 트랙을 돌았다.

김수녕 양궁장 트랙이 한바퀴에 600m이니까, 두바퀴 돌면 1.2km

ㅋㅋ

메타세콰이어 나무다..

보이는것 처럼. 나뭇잎이 하나둘씩 무성해진다.

 

이렇게 운동을 마치고 커피한잔으로 마무리!

ㅋㅋ 오늘은 에티오피아 시다모 G2로 커피 한잔!!

오늘은 핸드 드립이다.

에티오피아 시다모  가공 방식은 워시드, 아라비카품종!!!

에티오피아 시다모는 에티오피아 이르가체페(Yirgacheffe)와 더불어 '커피의 귀부인'이라는 칭호를 받는 커피이다.

 

자, 이렇게 마무리된 에티오피아 시다모 G2 !!!

에티오피아 고원의 시다모(Sidamo) 지방에서 해발 1,500m에서 2,200m 지대에서 자라고 있으며,

커피생두 수확은 주로 10월~3월에 이루어지며 습식법(Wet Method)으로 가공한다.

생두는 노란빛을 띠는 황색이고 로스팅(Roasting)은 시티(City) 로스팅이 적당하다.

에티오피아 시다모는 부드러운 신맛과 단맛, 꽃 향이 가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