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우리딸아이가 바 보다 콘을 더 좋아라 해서, 콘을 샀답니다.

ㅋㅋ

그중에 나는 옛날 생각이 나서 브라보콘으로 했답니다.

전에 브라보콘은 바닐라맛 한가지만 먹었던거 같은데,,  ㅋㅋ 이제는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ㅋㅋ 

파스타치오가 우리한테 좋타는건 아시지요??

파스타치오는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하여 심혈관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에 파스타치오 이거 조합이 홀랑 깨지만, 맛은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을 잘 안먹는 저지만,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  

 

단지 그이유요.  ^^

여기에서도 표기는 트랜스지방 0g  

ㅋㅋ  전에 말했다시피 1g 미만은 0g 으로 표기해도 문제 될것이 없어요.

라면이든, 아이스크림이든, 과자든 트랜스 지방은 다 들어 있답니다.

표기 하지 않아도 될마큼 양이 적다는 이야기입지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