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아침에 떠오르는 해를 보려고 달렸습니다.

그런데,, 날이 흐려서 그 해를 볼수가 없었답니다.

대청호 선착장 일출 볼수 있는 장소

하늘은 밝은데, 해가 없네요~^^

어제 못봐서 오늘은 보기를 원했는데,,

뜻대로 안되나보아요..


ㅋㅋ


일기 예보는 흐리다가 밤 부터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날이 흐린데 ,비가 오려는지, 좀 덜추운듯 합니다.

나름 귀마개에, 모자까지해서 나름 추위에 준비를 했었는데,,

대청호 선착장에서 만난 새 한마리

내 아쉬움을 아는지,

새 한마리가 고즈넉히 하늘에 있었답니다.

흐린 하늘

하늘 겁나게 흐리지요~~ ㅠ.ㅠ

쨍해야 일출이 있을것인데..
아쉬움이 남게 되네요.

 

저기 대청호의 상징적인 조형물이랍니다.

일출이 있었으면 더 멋졌을것인데...ㅋㅋ

대청호 조형물

예전에 물안개 속의 이 조형물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물론 그때에는 이 조형물이 물속에 있지 않을 때이지만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