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오늘은 한국 영화'시동'을 보았답니다.

얼마전 딸아이가 영화 '시동'을 본다고 하기에 한번 보려 했었습니다

마동석이 어떻게 나오는지도 궁금했고, 박정민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도 저 개인적으로 궁금했답니다.

 

영화'시동'

자세한 이야기들을 늘어 놓고 싶지만, 

그냥 보시는게 좋을듯 싶답니다.

음,,, 저는 메세지 이런것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봤던 기억만이.. ㅋㅋ

아!! 이 매력은 뭐지???

귀여움이 묻어나서 다들 좋아라 하는 것일까??

박정민의 자빠링!!!    맞고???    아오 웃겨!!

뺨따구 한대 맞고 나뒹굴어 진다..ㅋㅋ

ㅋㅋ 

왜??  누구한테?? 

이사람이지~~~~  ㅋㅋ

이사람이 장거석 형님역할이란다.

꽤나 그쪽에선 유명한 사람이지 싶다.

마요미!!

그리고 장풍반점 사장과의 운명적인 만남!!

운명이라고 말해야 하지 싶다...

장기석이 죽으려고한 사장의 행동을 막아서,,

그때 장기석이 한말..

향 냄새는 이제 그만 맡고 싶다는말..

반항끼 있어 보이는 노랑머리!!

엄마말 드럽게 안듣는 아들!!  그런 아들에 대한 엄마의 속 깊은 마음..

엄마나, 아들이나 서로 표현이 서툴뿐이지 같은 마음인듯 싶다.

그리고 녹색 점퍼!!

이 캐릭터도 좋치만, 나는 영화 '변산'에서의 캐릭터가 자꾸 오버랩 된다.  ㅋㅋ

뭔가를 참는듯한, 절제 하는듯한 눈망울!! 

그리고, 엄마의 '토스트 해줄께...'

이 한마디!!

 

그리고 마지막에 대사!

목적지가 어디냐 묻는 질문에 대한 대답!!  '어디든 가다보면 뭐라도 나오겠지..'

'시동'이 왜 영화 제목이 되었는지 추측해보는 장면, 대사라고 생각한다.

터미널녀 라고 해야 하나??

빨간 머리와 큰 선글라스가 인상적이었답니다..

박정민과 항상 연결되어 사건이 이루어지는,,,

ㅋㅋ

 

염정아의.. 아니 엄마의 스파이크!!

장풍반점 주방에서 박정민과 마동석의 투샷!!

ㅋㅋ

이장면 다시 봐도 재미지다..

노래방에서 다들 신나게 노래 부른다,, ㅋㅋ 한사람만 빼고,,,

같이 간것이 의외 이지만,,,, ㅋㅋ

이노래방에간 이유가  환영회였는데,,

 

영화 마지막에 서울에서 문제 해결하는곳도 ??,,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