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영화 '퍼팩트맨'을 보았습니다.

배우 조진웅 이 너무 좋아 보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보았지요. ㅋㅋ

ㅎㅎ 퍼펙트한 조진웅배우의 원맨쑈!!

딸아이가 좋아했던, 바나나 우유!!!

그리고 작품을 같이한 배우들이 너무 쟁쟁했더랬습니다.

간만에 웃을수 있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 였던것으로 기억 합니다.

진한 우정과 감동요소도 곳곳에서 볼수 있었구요.

조진웅은 부산 출신답게 사투리를 전혀 어색함 없이 구사하여,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지 싶어요. 

 

당신은 사고가 너무 영해!!  ㅋㅋ 

그래서 너무 좋아!!!

ㅋㅋ 극중에서 영기가 했던 대사 이었답니다.

조진웅과 설경구 두배우는 많이 다르지만,

이영화에서는 말그대로 환장의 케미 자체이지요!

ㅋㅋ 카트의 조우!!!

인상적이고, 무지 웃기는 장면이닷!!

버킷리스트 같다. 

자신이 하고 싶은일들을 적어놓고, 이루면 하나씩 지워 나가는....

하나씩 이우면서 지워지는 것이 자연스레 할수 있는것들도 있겠지만,

그에게는 정말 꼭 해보고 싶었던것들은 아닐까 싶네요!!

외쳐라!!   미친듯 외쳐라!!  망설이지 말아라!!

부산 사직구장 하면 롯데!! 사직구장에서 야구 경기가 열리게 되면  롯데 팬들이 겁나 많은데,,

거기 한가운데서 넥센 응원!!

ㅋㅋㅋ 미친행동???

설정이 너무 재미있다... 물론 버킷 리스트의 한 항목이지만,,,,  

해운대 야경이 돋보였던 영화속 장면이었답니다.

"누가 그러데,,,담배는 남자의 한숨을 숨키려고 한다. "

영기가 한 영화속 대사랍니다.

아빠(남자)들은 속이 새까맣타 못해 하얗게 타버린다...

재가 되어 버린다.

"사람은 죽어서 가죽을 남긴다."

ㅋㅋ

정말루???

ㅋㅋ 떨어뜨려서 흉상 모형이 이렇게 되었다... ㅋㅋㅋ

떡!!!

절로 웃게 만드는 요소이다.

코미디 영화는 웃겨야 하는게 당연 하겠지만,, ㅋㅋ

진빼이!!!

등급 표시 라는 말이 무지 웃겼다... ㅎㅎ

클럽

부산항 대교를 그냥 질주!!

담배연기든 뭐든 오래 담아두면 탈난다.

이렇게라도, 슬프지만, 담아둠을 나눌수 있다는건 좋은것 같다... 

황령산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부산 시내 야경!!

부산 야경 참으로 예쁘다.

이 전화는 무슨 내용의 전화일까??

동생의 합격 전화일까?? 아님 사망 보험지급 결정 전화 일까??

다만, 전화 내용이 퍼펙트한 내용일거라 생각한다..

영기가(조진웅) 웃으니까...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