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다들 옛날과자 고구마과자 아시지요??

ㅋㅋ 우리 여보야가 좋아라 해서 즐겨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전 소라형 과자를 좋아라하는데요..  ㅋㅋ

소라형 과자는 달달하고 깨물을때마다 아사사삭하는 소리 들림이 좋아서 그런가 봐요.

ㅋㅋ 노브랜드에서 고구마형 과자를 샀답니다.

다른데 보다, 양이 많아서요.. ㅋㅋ

편의점에도 있고, 고구마형 과자는 정말 많아요.. 

옛날과자의 대표적인 제품이라고 할수 있지요. 

이거 은근히 배부르답니다.

심심풀이로 먹기에는 위험(?)부담이 큰 과자라 할수 있지요.

먹을때는 아쉬운데, 먹고 나면 포만감이,,, 그래서 많이 먹게 되요..

보면 알수있겠지만, 포화지방,나트륨,지방,탄수화물 함량이 정말 많아요.

단짠 해야지 사람들한테 인기가 좋은가 보아요..

ㅋㅋ 커피도 단짠 커피란 품목이 있을 정도니까요..

고구마 과자는 유탕제품이고 달달하기 까지 하니 칼로리 정말 많은듯 싶습니다.

가끔 먹어야 하겠지요???

믹스커피가 56kcal이니,,,  이거 한봉이 믹스커피 약 16잔,,,

그래고 저는 가끔씩 이런 옛날과자들을 먹는답니다.

ㅎ  아주 가끔씩요~~  향수에 젖을때가 있잖아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