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오늘은 검진이 있는날이랍니다.

그래도 아침 운동 다녀왔지요.

검진 예약이 되어 있어서, 운동을 일찍  다녀 왔지요!!

건강주스인줄 알았는데,, 

신체온도가 올라가면, 내몸의 면역이 올라간다고 한다.

그래서 인지, 혈액순환이 활발히 이루어져서인지, 열오름을 느끼는 것을 자각 할수 있다. 

이거는 하루 필요한 열량 공급을 할수 있기에 좋다고 한다.

세포 에게 힘을 실어주고,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주스!!  ㅎㅎ

내몸은 소중하기에 잘 챙겨서 먹어야 하지 싶다.  ㅋㅋ

유산균도 들어 있기에 속이 편해서 부담이  확실히 없다.

해독 기능도 있는 주스라고 하네,,

요즘 다이어트로 해독으로도 과일 의 식이 섬유 섭취를 많이 하는듯 하다.

ABC주스도 많이 마시는듯 하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엘리베이터를 안타고, 계단으로 내려갔답니다.

ㅋㅋ 

참고로 저희집은 12층인데,,

 

 

여긴 학교앞인데, 신호등 커버 색깔이 검은색이네,,ㅋㅋ

속도 제한도 볼수가 없고,,,  ㅎㅎ 뭐지??

여긴, 민식이법은 적용 안되나??? 스쿨존은 초등학교만 되는건가??

학교 인도길...

비가오고난뒤에는 눈에 뜨이는게 많다.

그네~~

지금은 앉기에도 좋은 재질로 된듯 하다.

전에는 앉는틀이 철로 되어 있었는데,,

그리고, 그네 탈려고 한참을 기다렸는데,,,,

그네는 민속놀이중 하나여서, 우리에겐 참으로 익숙하다,,,, ㅎㅎ

미끄럼틀!!

미끄럼틀은 어린이가 앉아서 미끄러져 내려올 수 있도록 할수 있는 놀이기구 이다.

구체적으로 미끄럼틀은 미끄러 지면서, 평형감각()을 기르고,

사회적 으로는 질서 지키기 습관을 몸에 익히게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유치원에는 유치원 설비기준으로

반드시 설치하도록 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저학년 체육교과에도 필요한 시설물이다.

이렇게 예쁘지는 않지만,

미끄럼틀 재질이 틀려서 이제는 다치지도 않을 것이다.

기억에, 미끄럼틀 타다가 화상입는 친구들도 보았었는데,,,

 

운동길의 마무리는 방탄 커피!!

이거 매일 마시니, 맛나네,,,

한국 검강협회 세종지사??

청주 봉명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나는 이번 검진 대상자라고 하여 예약 진행 하였다.

ㅋㅋ 금식하고 갔었는데, 내시경 검사 Pass했네,,

아!!  배고파!!

X-ray만 찍었네,,, 그냥 X-ray

어,,

이번에는 위내시경 검사가 없네,,, 전에는 위 검사를 했었는데,, (조형액을 마시고,  )

따로 대장내시경과 위 내시경은 따로 해야 하나봐!!!

문진표를 작성하고, 2층부터 검사 시작이다.

ㅋㅋ 먼저 소변검사 하고, 채혈검사!!!

그냥 기본 감사를 하였다...

다른 검사는 다른 병원에서 검진을 해야 하나보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