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오늘도 아침 운동을 다녀 왔습니다.

늦게 잠들어서 일어나니 7시30분... ㅋㅋㅋ 그냥 더 잤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엔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한잔 마시고 ,,

ㅋㅋㅋ 이게 난 건강주스로 알고 있었는데, 산소 주스라하네,,,ㅋ

난 몸이 힘들다 보니. 모세혈관에 산소를 세포에 공급을 해준다하는, 그래서 몸의 온도를 올려준다고 하네요~~

장애가 있다보니 매일 내 몸에 대한 상태를 유심히 확인 하고 있지요.

이렇게 운동을 할수 있는것도 영양주스를 마셔서 그런가 보아요.

나는 남들보다 에너지 소비가 더 많을텐데,,ㅋㅋ 

아무튼 좋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PnzhAS20IlA

Depapepe !!

언제 들어도 좋은곡이다.  지금 날씨에 땡기는 노래이지 싶다.

한곡 들으시면서 하루 마감 하세요~~

캬!!  좋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이제는 덥다고 생각되는데, 이제는 잎파리가 많이 올라왔고, 색이 변하고 있어요.

오르막길은 적응이 되어도 힘들은건 매한가지!!

그래도 한달 가까이 오르다 보니 익숙해져서 인지 덜 힘들다고 느껴진다.

뒤돌아본 내리막길..

가끔은 뒤돌아 보아야 한다... ㅋㅋㅋ

저기 멀리 미호문이 보인다.

이제 점점 더워지니 더 일찍 나서야 하겠지??

나는 7시30분에 오르고 있는데,

벌써 운동 마치시고 가시는 분도 있네,,, 저분은 대체 언제 오신거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은 날이 좋아서 선명하게 건물들이 보인다.

미세먼지가 있으면 이렇게 선명하게 보이지는 않는데,,,

바람도 없어서 태극기도 오늘은 얌전(?)하다.

이제는 암문 덩쿨들의 샐깔이 다르다.

전에는 녹색이 아니었는데,,,ㅋㅋ

청주 상당산성을 본다,

계절별로 담으시는 분들도 계시 겠지?

오늘도 상당산성을 담으시는 진사님을 보았다.

집에 가는길!!

아이러니가 내리막인데 제한속도가 40km,,

내리막이라서 감속을 해야 한다.

속도를 내면 순간 이지 싶다.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