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ㅋ 지난 주말 일요일에 청주 상당산성에  운동 다녀온것을 오늘 올립니다. 

이젠, 아시지요???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새삼 산소주스가 얼마나 좋은것인지,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

요즘에는 건강에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음을 본답니다.

요즘 TV프로에 많은 건강 프로그램이 보인다는것도, 니즈들이 많은듯 싶답니다. 

 

영양주스!!

요즘에 과일을 겁나게 안먹고, 흡수율도 정말이지 적은데,

그러니 영양결핍이란 말도 나오게 되지,,,, 

어떤거는 과잉이고,,, 이게 뭐야!!!

ㅋㅋ 전 이 한잔으로 과일의 영양소를 다 먹을수 있음에,,,

 

체온계 사진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시금 꺼내게 되었지만,

산소주스가 신체온도를 높여준다고 하니 모니터링 하기 위해 꼭 찾게 되지요~~

신체 온도가 1도만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나 높아진다고 하니...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이른 시간이었지만, 

저원두막에 자리를 펴는 사람들이 있었답니다.ㅋㅋ

 

이 장소가 맘에 안들었는지, 장소를 다시금 옮기더라구요~~

원두막에 자리잡기위한 사람들도 있지만,

밭가는 트랙터!!

이때가 아니면 볼수가 없다!!!

ㅋㅋ 전에는 소를 통해서 밭을 갈았는데,,,ㅋㅋ

 

 

 

 

 

 

어린딸아이 손을 잡고 거니는 아빠!!

기분이 정말 좋을 것인데,,,

부럽다!!

청주상당산성 한바퀴를 다 돌고나서 산소주스 한잔을 보충한다. ㅎㅎ

나는 이 풍광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한모금이 정말이지 좋다!!

미네랄주스!!

운동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한잔을 마신다.

트니스 트레이너하신분이 영양주스하고 미네랄 주스의 음용 시간의 텀을 주어야 한다고 해서,

ㅋ 난 운동 마치고 집에 돠서 한잔 마신다...

시원하게 한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