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오늘도 변함 없이 운동을 했습니다.

젠장할... 오늘 무지 덥더군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 하고 덥더라구요..

오늘 폭염 주의까지 내린곳 도 있지요??

 아마, 대구는 35˚까지 올라간다는 말도 있으니,,

어쩔,, 벌써부터 에어컨 생각이...

그래도 난 오늘도 운동을 했답니다.

ㅋㅋ 해도 일찍 뜨는데, 더우면 일찍 운동하면 되지~~ ㅋㅋ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물론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한잔 마시구요!!

영양쥬스!!

효소가 들어 있기에, 어르신들이나, 직장인들, 학생들에게도 좋을듯 한것 같아요.

장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이제 다들 아시니까요....  ㅎㅎㅎ

저는 하루에 2잔은  마시는것 같아요..

ㅋㅋ 과잉일수는 있겠으나, 조금 마시다가가 줄이면 되겠지요. ㅎㅎㅎ

한잔에 필요 성분들은 들어있다고 판단 되니까,, 나중엔 ,,,,ㅋㅋ

체온계!!!

코로나로 인해? 

집집마다 있는 체온계가 쓸모있게 되는거지요.. ㅎㅎ

저도 체온계 톡톡히 써먹고 있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미호문!!

여기에서 나는 왼쪽 오른쪽 갈피를 정하는것 같아요....  ㅎㅎㅎ

아마 기억이 맞다면 여기 이름이 보화정일껄??

 

ㅎㅎ 나는 텀블러에 산소주스를 담아서 나왔다.

물마시듯이 산소주스를 마시는 기분은 더없이 상쾌하다.

 

미네랄주스!!

요즘 현대인들은 심각한 미네랄 부족이라고 한다.

사람에게있어서 미네랄이 무지 중요한데,,

피를 만들때에도 필요하고,,,,(조혈)

나도 미네랄 따로 챙겨서 먹은적은 전혀 없고, 

정수기물을 마신지가 어언 십년넘게????

나도 울 딸아이 이 미네랄 주스 챙겨서 마시라고 했는데,,, ㅋㅋ 힘드네,,,

ㅋㅋ 시험끝나고 챙겨서 먹겠다고 한다...

에헴!!!

레몬티 같이 시원함도 있었는데, 나는 시원하게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만들어서 마신다. ㅎㅎㅎ

해독기능도 있고 하니 꼭 챙겨서 마셔야 하지 않을까?? ㅋㅋ

테니스 선수인 조코비치는이 음료를 물마시듯 마시고 있다고 한다...

조코비치는 세계랭킹 1위선수!!

테니스 운동은 격렬한 운동이기 때문에 피로도 회복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ㅎㅎ

 

그런데 딸아이 마시게 하는것이 더 힘들어...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