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비가오고나서인지,

좀 쌀쌀한감도 있지만,  운동은 즐거워여~~

나는, 오늘도 걷기 운동을하러 가는길이랍니다.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나는 운동하러 가는길이지만, 많은 차량들이 출근길을 하고 있네요..

ㅋㅋ

저도 얼마전까지는 저 속에 있었는데,,

이제는 청주의 랜드마크건물이 되어버린 명암타워!!

참으로 좋아요...

건물 위의 커피숍에서 전망을 즐기면서 커피한잔을 하면 더 좋겠지요.

산성가는길에 만나는 터널안이랍니다.

이거 특이한 느낌을 준답니다.

 

터널입구죠~~~

걷기운동을통해, 엄밀하게 오르막, 태리막을통해 뇌에 자극을 주려 한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오르막도 힘들지만,

내리막길은 더 힘들어서요...

이제는 등산스틱이 꼭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청주 상당 산성 가는길!

Depapepe Start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노래랍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lWd6MEcum-E

 

 

이 건물은 도 문화재라는데,,

이름이 뭐였드라???

ㅋㅋ

 

 

 

 

이 잔듸 밭은 주말이면 가족들로 붐비겠지요??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