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오늘도 아침 운동을 다녀 왔답니다.

제가 장애가 있다보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는듯 해요.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건강주스 한잔 마시고 운동 갑니다.

왜 건강주스인가 하면 혈액에 산소공급을 해주는 주스라고 해서 저는 챙겨 마시고 있습니다

우리몸의 세포 생성 주기가 평균125일인가?(헤링의 법칙) 그러하니 그 기간동안은 꾸준히 마셔야 하겠지요... 

ㅎㅎ

다들 아시겠지요?? 법칙의 의미를요...

이건, 영양주스랍니다.

간편하게 이 한잔으로, 하루 필요한 과일 섭취량을 다 먹을수 있다고 하니,

ㅋㅋ 영양주스한인셈이지요.

그래서 저는 운동을 하는 동안 배고픔을 안느끼나 봐요...

체온계 사진이랍니다.

사람 신체 온도가 1도 올리는게 정말 중요한 일이라고 봅니다.

체온이 1도만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나 올라간다고 해요..

요즘 같은 시기엔, 면역력이 새삼 중요하다고 느껴 지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돼지감자가 이렇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당뇨병이 있으신 분들은 돼지감자들 많이 드시지요??  ㅋㅋ

돼지 감자가 왜 돼지 감자인지는 그 모양새가 정말 지 멋대로 라서,,,,ㅋㅋ

돼지 감자는 겨울에 수확 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편으로 말린것을 물로 많이 끌여드시기도 하곻 차로 마시는 분들도 있던데요...

맛은 심심하지는 않으나, 강하지는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그저 몸에(병에 좋다니까..) 좋다니까 많이들 찾으시는것 같아요.

논에 물댄게 엊그제 같은데,,, 모가 벌써 이렇게 자라고 있네요,,

이제 곧 많이 자라겠지요???

남해 다랭이 논에도 모심기 하는것을 방송으로 본듯한데,,ㅋㅋ

ㅋㅋ 저분 모자는 베트남 모자 아닌가?

뭐!  햇빛만 잘 가려주면 되는 것이니까...

호박두 잘 자라고 있답니다.

저렇게 호박꽃이 피고 떨어진 자리에 호박이 영글으니,,,  

농로는 오늘도 저에게 좋은 시간을 주지 싶습니다.

상당산성 산길은 자칫 미끄러울까봐 안갔는데,,

농로 코스는 나에게 이런 시간을 주니 새삼 좋은듯 싶어요...

텃밭!!

이따, 오후엔 여기 사람들 많이들 오시겠지요???

정말이지 곳곳에, 이런 텃밭들이 많은듯 해요..

사먹는 것도 편리 하지만, 내가 직접 기르는것에 대한 의지도 많은듯 해요.

봄이되면 고랑 하나씩 분양도 하는 농장도 있으니 까요.

고랑에 이것저것 많이 심게 되지요..   ㅋㅋ 많은 모종을 심는건 요심이지 싶은데요..

매일 물주고, 풀뽑아주고,,,, 헐,,,  힘들어요!!!

ㅋㅋ 

즐거운 운동을 마쳤으니, 미네랄 주스 한잔으로!!

이 주스는 한 모금은 가글하듯이 입안에 머금고 있다가 넘기면 된답니다.

ㅋㅋ 저는 한모금은 이렇게 마시고, 나머지는 그냥 물마시듯 마신답니다.

미네랄 주스는 

셰계랭킹 1위인 조코비치 선수가 마시고 있는 주스!!

세계적인 선수가 부담 없이 마시고 있는 음료라고 하니, 좋은거 아닌가???

아는바와같이,

테니스는 상당히 격렬하기때문에, 한 쿼터 끝날때 마다 마셔줘야 한다고 한다. 

세계랭킹 1위와고 2위선수 점수차가 많이난다..

ㅋ 그 내용은 유튜브에서 확인 할수도 있고,,,,

이거랑 같은건데,,,, ㅋㅋㅋ   같은거 마시고 있다는 동질감!  근자감!!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