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대박!!  오늘은 제겐, 의미가있는 날입니다.

저에게 오늘은 스틱없이 산행을한  의미 있는 날이네요!!   아이 좋아라!!!

일부 구간 이지만, 스틱을 사용안하고, 운동을 한날입니다. 

하하하!!

 

아무일도 아닐지 모르지만, 제겐 의미있는일이니까요.. ㅎㅎ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아침 운동을 가기전에 오늘도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한잔을 마시고 나섰습니다.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가 좋다고 느끼는게, 액상이라서, 흡수율이 좋아서인지,

즉각적인 방응이 오니까 좋은것 같아요.. ㅎㅎ 

하루 권장 섭취과일이 다 들어있는 영양주스!!!!

과일을 다 먹으려면 힘들다고하는데, 이 한잔으로,,,

정말이지 편리한 방법같아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학교가는길이 아닌 운동 가는길!!

매일 꾸준히 하려는 의지랄까??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날위한 노력이라고 해야 할것 같다. ㅋㅋ

산에 가는길에 만나게 되는 산성 쭈꾸미!!!

해산물을 좋아라 하는데, 궁금하네,,,ㅋㅋ

옥수수가 자란걸 보니 곧 여름이네...

6월말부터 옥수수가 나오지 않나??

저기 보이는게 미호문!!

오늘은 안개가 많아서 잘 안보인답니다.

 

 

오늘은 안개가 많아서 태극긱에 대한 시계가 어렵네요.

청주 시내는 안개로 볼수가 없구요.

누군가가 산행을 하다가, 마스크를 주워서, 나무에 걸어 놓았나 보다,,,

안개낀 산길!!

그러나, 나는 스틱없이 내려가고 있다..ㅋㅋ

심장아!!  나대지마!!!

천천히 가야 한다..ㅋㅋ

오늘 만나게 되는 이 산성이 느낌이 또 다르다...ㅋㅋ

아이 좋아!!

내리막길,,, 아마 전에는 스틱을 사용 해야만 했었는데, 

오늘은 스틱없이 천천히 내려오고 있다..

이제는 근력운동두 같이 해야 할까? 생각할만큼 이코스에 익숙해진것같다.

아무튼 오늘은 기분이 매우 좋다!!

차안에서 준비해간 산소주스를 마신다.. ㅎㅎ

활동양이 많은 어느 운동 선수는 물처럼 마신다고 한다..

오늘은 커피 안마시고, 미네랄 주스를 마신다.

운동을 하는사람들이 물처럼 마시는것도 좋을듯 하다.

운동 하면서 이온음료나, 물을 마실텐데,, 대신 이거 마시면 좋을듯 한데,,,,ㅋㅋ

 

몰랐었다,,

전에는 영양주스와 미네랄 주스를 같이 마셨었는데,,

과일주스(영양주스)와 미네랄주스 마시는 텀이 한 두시간 정도 있어야 한다는것을,,,

그래서 나는 운동 마친후에 미네랄 주스를 마신다.ㅋㅋ 

커피는 점심때 마셔야 겠지??  ㅋㅋ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