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 입니다.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자!!  저는 오늘도 운동 가기전에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한잔 마시고 출발 했답니다. ㅋㅋ

저는 오늘도,  이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제 몸에 어떻게 반응 나타나는지 운동 가기전에

체크(모니터링)하고 간답니다.

ㅎㅎ 

이거는 과일주스!!

하루 필요영양소가 들어있는 한잔 이기에,, 

운동을 갈때 꼭 마신답니다..

ㅋㅋ 배고플까봐서요..

효소가 들어 있으니 속(장)에도 부담이 전혀 없고,

장에도 참 좋아서 이래저래 좋은듯 해요..  그래서 저는 운동 가기 전에 꼭 마신 답니다. ㅎㅎ

ㅋㅋ 미네랄 주스!!!

다들 아시지요?? 요즘 현대인들은 아이러니하게 이 미네랄 부족이랍니다.. 과부족!!! 

그래서 저는 아침 저녁 두번 마시고 있답니다.

왜??? 제 몸에 좋으라구요~~ 다른 이유 없습니다. ㅋㅋ

ㅋㅋ 딸아이도 꾸준히 먹으라고 권했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자!!!  운동 시작요!!!

처음 운동 시작할때는 그냥 하늘만 흐리다??? 이랬었는데,,  ㅋㅋ 몰랐는데,

운동 다하고 트랙을 도는데,, 하늘이 더,,,,   ㅋㅋ

오늘도 피톤치드 목욕을 하였답니다. ㅋㅋ

일반 평지길도 좋치만,

이런 산길을 걸을수 있는것도 참으로 좋은듯 하답니다. ㅎㅎ

난 틀리다고 느낀게, 이파리가(줄기)가 다르지 않나??? 하고 생각 했답니다.

 

이꽃의 이름은 마거리트랍니다.

이름을 전혀 몰랐었어요... 

아는게 이상하겠지요???

Chrysanthemum frutescens L.
 : 식물계(Plantae)
 : 피자식물문(Angiospermae)
 : 쌍떡잎식물강(Dicotyledoneae)
꽃말 : 진실한 사랑, 예언, 사랑을 점친다, 비밀을 밝힌다

[네이버 지식백과] 마거리트 (한국화재식물도감, 하순혜, 탕카)

마거리트의 특징

원산지에서는 높이 1m 정도 자라며 상록 초본성 다년생 숙근초로 난대 지역에서는 노지에서 월동한다.

줄기는 목질화하며 줄기와 잎은 마치 쑥갓 같고 털이 없으며 잎은 가장자리가 우상과 같은 거치가 있다.

가을에는 줄기와 잎이 무성하며 가지 끝에 여러 개의 꽃이 핀다.

꽃은 두화로 직경이 5∼6㎝ 정도 되는 꽃이 긴 꽃대 끝에 설상화가 순백색으로 피며 중심부의 화심은 황색이 난다.

우리나라에서는 보통 높이가 30㎝ 내외이고 개화기는 3∼5월이다.

화분용, 화단용, 절화용으로 이용한다.

원산지는 유럽과 아시아, 북아메리카, 아프리카에 분포하는데 전세계에 약 100∼200종이 난다. 한국에는 17종이 난다.

[네이버 지식백과] 마거리트 (한국화재식물도감, 하순혜, 탕카)

여기는 무궁화동산이랍니다.

이제 곧 있으면, 무궁화 꽃을 볼수 있겠지요??? ㅎㅎ

 

ㅋㅋ 그에 상응하는건, 날파리도 많아질터이고, 더워지겠지요???

ㅋㅋ 더운건 힘이 드는데,,,

많이 익숙해진것인지, 그렇게 말하고 싶지만,

체력도 많이 좋아진듯 하답니다.   

기분 자체가 참 많이 좋아 지더라구요... ㅎㅎ

전에는 스틱을 항상 사용 했었는데, 오늘은 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괄목할만한 발전이 아닐까?? ㅋㅋㅋ

이제 평지등을 걸을때는 스틱없이 다녀도 되겠지?? ㅋㅋ

위험한데는 꼭 써야 하겠지요...  ㅎㅎ  절대로!!!

그냥 하릴없이 걷다가 나뭇잎에 비추인 하늘을 바라보았어요..

이쁘더라고요...

한참을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산길을 걷고 트랙을 더 돌려 했는데,,, 하늘이 영!!

마치 곧 비가 올것 처럼요... ㅎㅎㅎ

 

오늘도 마무리는 핸드 드립 커피 에티오피아시다모 G2로요~~~

많은 커피숍들은 오늘 영업을 안하니까요.. ㅎ  (개인카페 들이요.)

 

프랜차이즈 커피점들은 열었겠지만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