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땡씨입니다.

나는 오늘도 상당산성으로 운동을 다녀왔답니다. 한시간 걸린듯 해요.

신나게 이 음악 들으면서 핫!!!

이 노래가 나온지가 한 13,4년 되었을껄요???  ㅎㅎ 아 쒼나!!

https://www.youtube.com/watch?v=Wc_70MlPJIk

PM주스는 약품이 아니라 식품이랍니다.

늘 먹어야 하는 식품을 말하는거지요.

우리가 죽을 때 까지 밥을 먹듯이 먹어야 하는 식품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

식품(食品)

명사로써,

사람이 먹을  있는천연(天然) 상태이거나 가공 또는 조리한 상태의 물품을 말한다.

공복에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한잔 마시구요..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는 과라나주스 액상 상태로 먹어서 인지 빨리 몸에 흡수되어서인지, 

내몸 상태를  금방 알수 있어요.

체온이 올라가니 활력을 주는듯 싶어요... ㅎㅎㅎ

이건 과일주스~~

하루 섭취 권장량보다 많은 56가지 과일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저는 운동갈때 이거 한잔 마시고 나가는데, 이거 마셔서 인지, 배가 안고파요. ㅎㅎ

이건 미네랄 주스!!

요즘 현대인들에겐,  미네랄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편하게 깊은잠을 못 하는듯 싶어요..

ㅎㅎ 해독주스가 유행인데, 이 주스도 해독 주스라고 하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G0ybE0tJ84ZnK4l0YrYNEg

 

PM-International AG

Dies ist der offizielle YouTube Kanal der PM-International AG - Einfach. Erfolgreich. Die PM International AG zählt zu Europas führenden Direktvertrieben in ...

www.youtube.com

저기 보이는게 청주공항 활주로 랍니다.

하늘이 뿌연 하니, 미세먼지가 많은듯 해요.

맑은 날은 시계가 좋아서, 선명히 보이는데, 오늘은 이러네요~~~

오르막 계단 길이랍니다.

전에는 이 오르막 계단을 참 쉽게 올랐는데,

컨디션이 좋은 오늘도 저는 시간이 걸리네요.

벌써 제가 뇌출혈로 자빠링 된지가, 8년이 지나고 있네요...  ㅠ.ㅠ

 

긴장하니, 조심스러워 지고요..  ㅎㅎ

오늘도 마무리는 핸드드립 커피인

에티오피아시다모G2  아 힘들어..ㅋㅋ

 

그런데, 정말 깔끔한 커피맛이 정말 좋은듯 해요.

ㅋㅋ 열량도 적고, 맛도 좋고,, 간지나요!!

 

728x90
반응형
LIST
Posted by seabear!
,